논산여행 즐길 건 다 즐기는 논산여행 가볼만한 곳 TOP 10!

논산은 산, 바다, 호수, 역사, 문화 등 모든 것을 갖춘 지역으로,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번 논산여행에서는 산책로와 자전거 도로 등 풍부한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국립공원과 호수공원, 역사를 살 수 있는 유적지, 전통문화가 살아 숨 쉬는 마을과 축제 등 다채로운 명소들을 소개합니다. 맛집으로도 소문난 곳들이 많으니 논산 여행에서는 맛도 즐기면서 새로운 경험을 만들어 보세요. 논산 여행은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여행지입니다.




논산여행-가볼만한-곳-즐길-건-다-즐기는



논산시는 전라남도와 경상남도 사이 위치한 곳으로, 역사와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꼽힙니다.


대호산성은 조선시대에 건립된 성으로,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성 안에 들어서면 함께 있는 팔당대교와 함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북대천문대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천문대 중 하나입니다.
수십 년 동안 우리나라의 천문학 연구에 기여해왔으며, 규모와 기능 면에서 뛰어납니다.
천체 관측장소 뿐만 아니라 천체 관측 알아보기, 천체 관측 체험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됩니다.
노안정은 중요한 건축물로 꼽힐 만큼 값진 문화재 중 하나입니다.
전통적인 나무 건축물과 함께 자연의 아름다움과 어우러져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어냅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오래된 옛 마을인 무안성당 마을과도 가깝기 때문에 함께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논산시는 역사와 문화를 함께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로서, 방문하면서 다채로운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논산은 자연과 힐링을 즐기기에 최적의 여행지입니다.


먼저, 논산연수원은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가족, 단체 모두에게 추천할 만한 곳입니다.
연수원 내에 있는 수영장과 체육관, 여러 종류의 동물들을 볼 수 있는 동물원은 어린이들의 심부름이 될 만한 장소입니다.
희양산 자연휴양림은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어 천천히 걷기에도 좋습니다.
휴양림 내에 있는 산책로로는 희양산을 오르거나, 산숲을 산책하는 것이 좋습니다.
목련꽃으로 유명한 휴양림은 봄, 가을이 아주 아름답습니다.
동강호수는 산수도와 함께 논산의 대표적인 관광명소 중 하나입니다.
호수 주변에는 조깅, 산책 및 자전거 타기 등 운동하기 좋은 공원과 편안한 쉼터가 마련되어 있어 논산을 여행하는 분들에게 이보다 좋은 장소는 없습니다.
논산을 방문하는 여행자들은 여러 가지 이유로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자연과 힐링, 여행과 교육 등 다양한 목적으로 논산의 매력을 경험해 보기를 추천합니다.

논산은 전북과 충남 경계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맛있는 음식과 막걸리를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도 유명합니다.


여행자들은 두릉길 포장마차에서 포장된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포장마차에서는 복분자, 돈까스, 튀김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며, 대게와 감자튀김도 인기 메뉴 중 하나입니다.
참마을 막걸리는 논산지역에서 유일하게 생산되는 막걸리로 유명합니다.
참마을은 순전히 손으로 직접 증류한 것으로, 끓인 쌀떡과 함께 맛보면 더욱 맛있습니다.
참마을에서는 막걸리뿐만 아니라 특제 호박전과 직접 만든 김치 등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식당거리는 논산 여행에서 놓치면 안 될 곳입니다.
식당거리는 논산 중앙시장 근처에 위치한 길이 길게 빈티지한 건물들이 산재해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전주의 전통음식 ‘빈대떡’과 ‘쫄면’ 등을 맛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음식점 주변에는 손님을 위한 편의시설들이 많이 있어 더욱 쉽게 맛있는 음식과 함께 지내실 수 있습니다.
논산을 여행하며 맛있는 음식과 맛있는 술을 즐기며 즐거운 여행을 해보세요!.

논산은 조용하면서도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자전거 타기나 산책을 즐길 수 있는 군산호수공원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바람이 살랑이는 호수 주변에서 걷기 좋은 산책로, 자연을 느끼며 자전거를 타는 길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양산 등산코스는 여유로운 산책을 즐기는 분들에게 매우 적합한 코스입니다.
이 산책로는 레저면적 내에서 출발합니다.
산책로는 기본 10km 정도이며 전망대로 가는 길이 주로 대부분입니다.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경치는 한 폭의 그림 같습니다.
가로수길은 여러분들이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힐링이 필요할 때, 방문할 만한 곳입니다.
특히나 여러분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적합합니다.
설명할 필요조차 없는 아름다운 가로수길을 걷는 것만으로도 감동을 줄 정도로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논산으로의 여행은 스트레스를 풀고 조용한 자연과 함께하는 여유로운 시간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군산호수공원, 바양산 등산코스, 가로수길 등 다양한 곳에서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여유를 느끼세요.

논산은 전라도와 경상도, 충청도의 중심지역에 위치한 면적이 매우 넓은 도시입니다.


이곳에는 다양한 지역특산물과 소품들이 있어 오랜 전통과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논산을 여행하며 구경하고 구매할 만한 곳으로는 판암동 농산물시장, 김천면 옛날잡화상가, 유기농제품마을 등이 있습니다.
판암동 농산물시장은 논산에서 가장 유명한 시장 중 하나로, 각종 농산물과 수산물, 가공식품, 생활용품 등의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농산물을 신선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김천면 옛날잡화상가는 경관과 함께 전통적인 잡화들이 구비되어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고품질의 한국전통공예품, 구두, 가죽제품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김천면의 대표적인 이름을 담은 산불비상기와 같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을 구경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유기농제품마을은 인간 친화적이고 자연친화적인 생활인식을 가지고 있는 마을입니다.
이곳에는 그랜제이와 같은 유기농 제품과 한국전통식품 등이 판매가 되어있습니다.
또한, 전통적인 농업에 대한 전시회와 강당에서는 농악 등 다양한 문화행사도 개최됩니다.
논산을 방문하신다면, 이곳의 다양한 지역특산물과 소품을 경험하기 위해 위와 같은 곳을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농산물시장, 잡화상가, 유기농제품마을에서는 쇼핑을 즐기는 것뿐 아니라 전통적인 문화와 역사도 함께 체험할 수 있어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1. 대호산성, 북대천문대, 노안정 등을 방문하여 역사와 문화를 즐기는 논산여행

2. 연수원, 희양산 자연휴양림, 동강호수 등을 방문하여 자연과 힐링을 즐기는 논산여행

3. 두릉길 포장마차, 참마을 막걸리, 식당거리 등을 방문하여 맛점과 음료를 즐기는 논산여행

4. 군산호수공원, 바양산 등산코스, 가로수길 등을 방문하여 여유로운 산책과 데이트를 즐기는 논산여행

5. 판암동 농산물시장, 김천면 옛날잡화상가, 유기농제품마을 등을 방문하여 지역특산물과 소품을 구경하며 구매하는 논산여행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