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먹으면서 살빼는 건강 샐러드 5가지를 만들어 봤어요.
샐러드는 일단 만들기가 매우 쉽습니다

제철채소와 과일을 적절히 이용하고 드레싱에 버무리기만 하면 되거든요.
재료의 상태를 최대한 그대로 살려 영양소의 파괴를 최소화 시켰어요.


무궁무진하게 활용이 가능한 샐러드`~~
매일 먹어도 질리지가 않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1,사과밤샐러드(피부미용& 변비예방)

재료: 사과1개,건포도2큰술,밤5개
요구르트식초드레싱:수제요구르트3큰술,감식초,꿀, 레몬즙약간 ,소금약간

1, 사과는 껍질채 깨끗이 씻어 먹기 좋게 자른뒤 설탕물에 담가 갈변을 막는다.
2, 밤은 껍질을 벗셔 도톰하게 썰어 사과와 건포도를 합한다.
3, 분량의 재료들을 섞어 드레싱을 만든 뒤 손질한 모든 재료와 함께 접시에 담아낸다
.





2,옥수수브로콜리샐러드(다이어트)

재료:유기농병옥수수3큰술, 브로콜리 1개,달걀1개
요구르트드레싱:유기농생크림요구르트1개,감식초,소금약간

1, 달걀은 삶아서 4등분
2, 브로콜리는 끓는물에 소금약간 넣고 파랗게 데친다.
3,옥수수는 물기를 빼고
4,, 분량의 재료들을 섞어 드레싱을 만들어서 준비한 재료를 살살 버무린다.

3,닭가슴살옥수수샐러드(다이어트)

재료: 닭가슴살2조각,유기농통조림옥수수2큰술,청홍파프리카약간
올리브유드레싱:올리브유2큰술, 레몬즙약간,

1,달가슴살은 밑간하여 닥터쉐프팬에서 노릇하게 구워 먹기 좋게 자른다.
2, 옥수수는 물기를 빼고, 청홍 파프리카는 송송썬다.
3, 분량의 재료를 섞어 드레싱을 만들고 모든 재료를 함께 버무려낸다.

4,바나나요구르트샐러드(변비 예방)

재료:바나나2개,그린키위, 골드키위1/2개씩,
요구르트레몬드레싱:수제요구르트1컵,다진바질, 꿀,레몬즙1큰술

1, 바나나와 키위는 먹기 좋게 자른다.,
2, 분량의 재료들을 섞어 드레싱을 만든다
3, 재료를 버무려 그릇에 고르게 담아낸다.



5,고추오이샐러드(다이어트)

재료:오이1개, 청홍고추1/2개씩,닭가슴살1조각
드레싱: 유기농요구르트5큰술,레몬즙1큰술

1,오이는 소금으로 문질러 씻은 후 껍질채 동글동글 썬다.
2,닭살은 밑간하여 닥터쉐프팬에서 10분 굽고 잘게 찟는다.
3,레몬즙과 요구르트를 섞어 드레싱을 만든다.
5, 그릇에 예쁘게 담는다.



스키장으로 출발합니다~~
이번주에도 기쁜일 행복한일  웃을일들이 많기를 바래요`~
스크랩은 여기서~~
http://blog.daum.net/solocook/16888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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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비바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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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기지니 2010.01.25 17:2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너무 도움되는 정보네요...
    퍼갑니다.

  3. 트레이너제이 2010.01.25 18:1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정보 보고 갑니다.^^
    저도 조금있으면 다이어트해야 하는데, 저런걸 만들어먹어야 하겠네요^^
    ㅋㅋ 좋은 한주 보내세요^^

  4. Zorro 2010.01.25 18: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바나나 요구르트 샐러드 넘 맛있어보여요~~
    스키장 가신다구요?^^ 잼있게 잘 다녀오세요~~

  5. 강춘 2010.01.25 19: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내일 아침 제 그림에세이에 샐러드 이름만 인용했습니다.
    괜찮죠?

  6. 작은소망™ 2010.01.25 20: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휴 제가 바로 이음식이 필요합니다. ^^
    요즘 뱃살이 점점 더 나오구 살은 찌고..
    이러다가 배가 산만해지는건 아닌지ㅠㅠ
    이제 음식먹으면서 야경찍는것을 게을리 하지 말아야겠습니다.
    운동도 하구 사진도 찍구 ㅎㅎ
    행복한 한주 보내세요 ^^

    • 비바리 2010.01.27 18: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푸하하~~
      그래도 남자분들은 그리 티가 안나더만요..
      야경사진 볼수록 매력이 넘쳐요..
      언제 한 수 지도 받아야 하는뎅~~

  7. 수호 천사 2010.01.25 23:1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정보 감사해요 살짝 담아갈게요~*^!~*

  8. 오지코리아 2010.01.26 02:1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양한 샐러드군요.
    아침에 간단히 식사대용으로 유용할것 같은데..
    잘 보고갑니다^^

  9. 어신려울 2010.01.26 08:2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마음도 예쁘고 얼굴도 예뻐야 저런 작품나오는거 맞죠.
    평생 울 와이프는 저런 음식 못만드니...이참에 바꿔@@@@@@222222

  10. *저녁노을* 2010.01.26 09:2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크...맛나것다.
    침 흘리구 가요.ㅎㅎ

  11. 2010.01.26 10: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12. veronica 2010.01.26 12:1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추천 꾸~욱 눌렀네요.^^
    그동안 넘 많이 먹어 다이어트가 절실하답니다.
    근데 칼로리는 어떻게 되나요?

  13. 단미지니 2010.01.26 18: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컬러푸드 다이어트 요리같아요^^
    맛있어보이고 만들기도 간편한 좋은 정보네요~

    • 비바리 2010.01.27 18: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가볍게 먹고
      몸도 가벼웁게..
      라고 매일 외치지만.
      스키장 가서 괴기 실컷 먹고 ..
      아흐흐`~~~
      이거 진척이 전혀 없습니다.ㅎㅎㅎㅎ

  14. 황순규 2010.01.26 18:2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샐러드 사진도 맛나게 보이는데. 그것보단 "스키장 갑니다." 멘트가 눈에 더 들어오는 저는 뭘까요? ㅎ

    아, 언제고 옆지기랑 둘이서 비바리님 따라잡기 한 번 해봐야겠어요 ㅎㅎ

  15. 홍천댁이윤영 2010.01.26 18: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매일 매일 요기 샐러드 먹으면 10kg은 거뜬히 빼겠어요^^

  16. 자 운 영 2010.01.26 21: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흠 ㅎㅎ 비봐리님 제가다 좋아하는거인디 ㅎㅎ 어째 아셨어라? ㅎㅎ
    냠냠 ㅎ프로필 사진도 바뀌셨네요 ㅎㅎ^^

  17. 누비예 2010.01.27 08: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은 정말 달걀을 삶아봐야겠네요.

    스키장에서 맘껏 즐기고
    계시겠네요~

  18. 밋첼™ 2010.01.27 21: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불과 두시간 전이 점심시간이었는데도... 이 녀석들... 모두 먹어치울 수 있을 듯 합니다...
    입안 가득 상쾌함이 느껴지는 듯 한걸요? ^^

  19. leedam 2010.01.28 00: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헉!! 분명 댓글을 달았는디유 ^^오데로갔지??^^

  20. 쟈스민 2010.01.28 10: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이어트를 하면 자칫 영양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는데 영양도 고려한 식단 마음에 들어요. 강추

    • 비바리 2010.01.28 10: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쟈스민님..안녕하세요..
      따스한 댓글 그리고 비바리의
      요리들에 관심주시어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그리고 자주 들려주시길요

  21. 2011.03.06 21:4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 간단한 저녁을 찾고 있는데 이걸 발견 했네요~!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